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24 – 266호
2024년도 중앙공설시장 주차장 월정기 주차 추첨 시행 알림
○ 추첨제 시행 취지
- 중앙공설시장 공영주차장 이용시민에게 공정하고 균등한 주차장 이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2년 주기 월정기 주차 추첨을 실시
○ 추첨 대상
- 계약자: 중앙공설시장 월정기 주차 이용자(2024년 10월 기준)
- 대기자: 2024. 9. 13.(금) 이전까지 월정기 대기 신청자(시장 3층 주차관리실 방문 접수)
※ 최종 추첨 대상자 전원에게 추첨 안내문자 발송 예정(2024. 9. 30.(월))
○ 추첨
- 추첨일시: 2024. 10. 2.(수) 15:00 (중앙공설시장 3층 다목적강당)
- 추첨방법: 외부 전문업체 무작위 전산 추첨
○ 사용기간: 2년(2024. 11. 1. ~ 2026. 10. 31.)
○ 당첨자 계약체결 및 주차요금 납부
- 계약체결 일정
ㆍ 당첨자 본 계약: 2024. 10. 14.(월) ~ 10. 22.(화) 9일간 [대상자 개별 안내문자 발송]
※ 기간 내 방문 계약하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ㆍ 당첨취소에 의한 대기자 추가계약: 2024. 10. 23.(수) ~ 10. 25.(금) 3일간
- 계약장소: 중앙공설시장 3층 다목적강당 또는 주차관리실
- 납부방법: 현장 카드결제
- 계약인정 차량 및 지참서류(미제출, 현장 확인용)
ㆍ 본인 차량: 신분증, 차량등록증
ㆍ 가족 차량: 신분증, 차량등록증, 주민등록등본(계약자와 동일 주소에 등재된 가족 명의 차량)
ㆍ 법인/렌탈/리스 차량: 신분증, 차량등록증, 계약자 본인 명의 계약서, 재직증명서 등
※ 감면 증명서류 지참(저공해, 전기차, 장애인, 다자녀, 경로, 임산부 등)
○ 대기자(낙첨자) 관리
- 대기번호: 전산 추첨에 의한 낙첨자에게 대기 순번 부여
- 계약시기: 계약 취소 발생 시 선 순위 대기자 개별 안내문자 발송(수시)
- 사용기간: 계약 취소 잔여기간(계약일 ∼ 2026. 10. 31.)
○ 제한사항
- 감면 신청 시 관련 서류 미제출 차량은 감면적용이 제한되며, 감면 신청 시점부터 감면 적용
- 월정기 감면 대상자 중 부정사용 적발 시 주차요금 감면 금액 환수 및 차기 추첨 대상 제외
- 공사 노외주차장 2024년 월정기 주차 당첨자는 추첨 대상에서 제외
※ 문의사항: 성남도시개발공사 상가관리처 (031-721-68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