¼º³²µµ½Ã°³¹ß°ø»ç ¡®¼ÒºñÀÚÁ߽ɰ濵(CCM) ¼±Æ÷½Ä¡¯ °³ÃÖ
¼º³²µµ½Ã°³¹ß°ø»ç(»çÀå À±Á¤¼ö)´Â Áö³ 28ÀÏ ÀÓÁ÷¿øÀÌ Âü¼®ÇÑ °¡¿îµ¥ ¼ÒºñÀÚ ±ÇÀÍ ÀνÄÁ¦°í ¹× ¼ºñ½º °æÀï·Â °È¸¦ À§ÇÑ ¼ÒºñÀÚÁ߽ɰ濵(Consumer Centered Management) ¼±Æ÷½ÄÀ» °³ÃÖ ÇÏ¿´´Ù.
¼ÒºñÀÚÁ߽ɰ濵(CCM) À̶õ ±â¾÷ÀÌ ¼öÇàÇϴ Ȱµ¿À» ¼ÒºñÀÚ °üÁ¡¿¡¼ ±¸¼ºÇϰí Áö¼ÓÀûÀ¸·Î °³¼±ÇÏ´Â ¸ðµç Ȱµ¿À» ÀǹÌÇϸç À̹ø ¼±Æ÷½ÄÀ» ÅëÇØ °¿ëÈ£ ±âȹº»ºÎÀåÀ» ÃÖ°í°í°´Ã¥ÀÓÀÚ(CCO)·Î ÀÓ¸íÇÏ¿© ¼ÒºñÀÚ Á߽ɰ濵ü°è¸¦ ±¸ÃàÇÏ°í ¼ÒºñÀÚ ºÒ¸¸°ü¸® ÇÁ·Î¼¼½º µî °í°´ Áß½ÉÀÇ ¼ºñ½º ¿î¿µ½Ã½ºÅÛÀ» Á¤Âø½ÃÄÑ °í°´¸¸Á·À» ³Ñ¾î °¨µ¿À» Ãß±¸ÇÏ´Â °æ¿µÀ» Çϱâ·Î °áÀÇ Çß´Ù.
ÇÑÆí À̳¯ ÃÖ°í°í°´Ã¥ÀÓÀÚ(CCO)·Î ÀÓ¸íµÈ ¼º³²µµ½Ã°³¹ß°ø»ç °¿ëÈ£ ±âȹº»ºÎÀåÀº ¡°Ã¼°èÀûÀÎ ¼ÒºñÀÚÁ߽ɰ濵 ½Ã½ºÅÛÀ» ±¸ÃàÇÏ¿© ¸ðµç °æ¿µ Ȱµ¿À» ¼ÒºñÀÚ °üÁ¡¿¡¼ ¿î¿µÇϰí Áö¼ÓÀûÀ¸·Î °³¼±ÇÏ¿© ½Ã¹Î Áß½ÉÀÇ °ø»ç°¡ µÉ ¼ö ÀÖµµ·Ï ´õ¿í ³ë·ÂÇϰڴÙ.¡±°í ¸»Çß´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