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게시물 | 보도자료 | 공사소개

보도자료 게시글 내용
제목 명예 관장 제도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실천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2-05-17  15:14:51
문의전화 031-725-9368 조회수 319
첨부자료

보도자료(중원도서관 명예관장제도)2022_05_17.hwp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정건기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중원도서관은 시민 소통정책 실현을 위해 명예 1일 관장 제도를 운영했다.   


명예 관장 제도는 시민이 도서관 시설운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정책제언 수렴과 정책참여 기회를 확대하자는 취지에서 도입됐다.   


2022년 제 1대 명예 1일 관장은 독서토론동아리 운영소식지 발간문화교실 기획벼룩시장 운영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한 푸른마을작은도서관 자원봉사 활동가인 정지숙씨를 위촉했다


정지숙 명예관장은 지난 16일 중원도서관 시설 일반현황과 주요 업무에 대한 보고를 받았고각 자료실과 시설물을 둘러보고 운영상황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도서관 운영을 위해 많은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객지향적 서비스 개선으로 도서관 발전을 더욱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공사 정건기 사장은 󰡒시민 정책 제안을 심도있게 검토해 도서관 경영에 반영하고고객만족 도서관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