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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이행실태결과

점검개요

  • 점검일자 : 2019. 12. 3.(화)
  • 점검대상 : 고객접점대상 7개 부서 16개 사업장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헌장․서비스 이행기준」준수 여부 점검
  • 점 검 반 : 총 7명(경영기획실)

점검결과

    성남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 점수
    구 분 2017년 2018년 2019년 비 고
    전체 평균 95.59 95.44 94.19 -

총 평

  • 전년도 대비 1.25점 하락, 전반적으로 항목별 양호한 수준으로 항목별로는 다음과 같음
  • 고객서비스헌장 게시 및 이행사항 준수
    • 조사대상 전 사업장에서 고객서비스헌장 및 개별이행기준 게시 양호
  • 시설안전분야
    • 시설물 점검 및 안전보건교육에 대한 법적 요구사항을 잘 준수하고 있음
  • 고객서비스 운영분야
    • 조사 대상사업장 모두 부서별 특성 및 공사 고객서비스 전략을 반영하여 고객서비스 정책을 시행하고 있음
  • 민원처리분야
    • 민원처리는 신속하게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하고 있으나 일부 부서 5일 이후 답변으로 민원처리에 신속을 요함
  • 재해예방분야
    • 재해예방의 경우 기본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음
    • 부서별 비상연락망 피난대피도 등이 잘 게시되고 있으나 일부 사무실내에는 추가 게시 필요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고객홍보팀

전화 : 031-725-9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