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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8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조사대상 : 성남도시개발공사 소속 직원
조사기간 : 2018. 08. 01. ~ 08. 31.
조사방법 : 고객을 가장한 가상고객 전화모니터링
조사내용 : 맞이, 응대, 마무리단계 3개분야 10개 지표
조사표본수 : 200표본
측정결과
2017년대비 2018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TSI
2018년
93.71
97.25
75.98
91.93
2017년
94.61
95.62
74.75
91.14
총평
2018년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친절도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전화친절서비스지수(TSI)를 산출한 결과, "91.93점"으로 우수한 수준인 것으로 평가된다.
평가분야에서도 전반적으로 양호한 수준인 가운데, 10개 평가지표 중 절대적 수치상 마무리단계의 지표 및 맞이단계의 발음의 정확도가 낮은 평점을 받아 이 부분에 대한 개선 필요함.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고객홍보팀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