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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성남도시개발공사 소속 직원
  • 조사기간 : 2018. 08. 01. ~ 08. 31.
  • 조사방법 : 고객을 가장한 가상고객 전화모니터링
  • 조사내용 : 맞이, 응대, 마무리단계 3개분야 10개 지표
  • 조사표본수 : 200표본

측정결과

  • 2017년대비 2018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TSI
    2018년 93.71 97.25 75.98 91.93
    2017년 94.61 95.62 74.75 91.14

총평

  • 2018년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친절도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전화친절서비스지수(TSI)를 산출한 결과, "91.93점"으로 우수한 수준인 것으로 평가된다.
  • 평가분야에서도 전반적으로 양호한 수준인 가운데, 10개 평가지표 중 절대적 수치상 마무리단계의 지표 및 맞이단계의 발음의 정확도가 낮은 평점을 받아 이 부분에 대한 개선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