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조사방법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구분 | 만족도지수 | 전년 대비 | |
---|---|---|---|
2019년 종합만족도(A) | 2018년 종합만족도(B) | ||
평균 | 89.0 | 88.7 | 0.3 |
공영주차장 | 90.5 | 89.1 | 1.4 |
수정도서관 | 92.9 | 87.2 | 5.7 |
중원도서관 | 91.1 | 84.9 | 6.2 |
평생학습관스포츠센터 | 87.5 | 87.2 | 0.3 |
판교스포츠센터 | 89.8 | 89.3 | 0.5 |
탄천스포츠센터(볼링장) | 85.8 | 86.6 | △0.8 |
탄천종합운동장 | 93.0 | 87.6 | 5.4 |
성남종합운동장 | 92.6 | 95.1 | △2.5 |
산성실내배드민턴장 | 88.6 | 86.8 | 1.8 |
양지시립테니스장 | 89.3 | - | 신규 |
탄천변제1체육공원 | 89.0 | 91.4 | △2.4 |
사송동공영차고지 | 85.2 | 86.9 | △1.7 |
보통골주민의쉼터 | 82.3 | 92.0 | △9.7 |
다솜마을 임대아파트 | 91.7 | 90.0 | 1.7 |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고객홍보팀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