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헌장

Home  >  고객광장  >  서비스헌장프린트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 시민을 고객으로 여기고, 고객감동주의를 과제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며,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을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가 관리하는 모든 시설물은 정기점검 등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이를 최대한 경영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하나,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스스로 점검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과 같은 우리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