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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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도 경영평가(2016년도 시행)결과

  • 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위원 : 오희환 교수, 김정렬 교수, 김승진 교수, 김준현 교수, 고승남 회계사, 장석준 연구위원
  • 평가결과 : "나"등급
  • 평 점 표

    2015년도 경영평가(2016년도 시행) 결과 점수집계표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
    리더십/

    전 략

    (11점)

    소계   11 9.61 87.36
    리더십

    (7점)
    소계   7 6.09 87.00
    1. 경영층 리더십 절대평가 3 2.73 91.00
    2. 고객 및 윤리경영 절대평가 4 3.36 84.00
    전략

    (4점)
    소계   4 3.52 88.00
    1. 미션, 비전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4 3.52 88.00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26.41 88.03
    경영효율화

    (15점)
    소계   15 13.00 86.67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3.70 92.50
    1) 조직관리(정량) 단계별평가 1 10.00 100.00
    2) 조직관리(정성) 절대평가 3 2.70 90.00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3.56 89.0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3.40 85.00
    4. 재무관리 절대평가 3 2.34 78.00
    주요사업활동

    (15점)
    소계   15 13.41 89.40
    1. 시설, 환경관리 절대평가 3 2.76 92.00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4 3.68 92.00
    3. 공공성증진노력 절대평가 3 2.58 86.00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절대평가 2 1.72 86.00
    5. 사업다각화 노력 절대평가 3 2.67 89.00
    경영성과

    (49점)

    소계   49 44.03 89.86
    주요사업성과

    (16점)
    소계   17 16.48 96.94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7.59 94.86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4.89 97.72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4.00 100.00
    경영효율성과

    (17점)
    소계   17 13.47 79.24
    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12 9.21 76.78
    2. 사업수지비율 목표부여(A) 5 4.26 85.26
    고객만족성과

    (15점)
    소계   15 14.08 93.87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5 14.08 93.87
    정책준수

    (10점)

    소계   10 8.49 84.90
    정책준수(10점) 1. 공기업 정책준수 단계별평가 10 8.49 84.90
    평점 합 계   100 88.54 88.54
    정량지표   60 53.52 89.20
    정성지표   40 35.02 8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