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 결과

Home  >  열린경영  >  경영공시  >  경영평가 결과프린트

2017년(2016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 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결과 : "가"등급(91.05점)
  • 평 점 표

    2015년도 경영평가(2016년도 시행) 결과 점수집계표
    평가지표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
    리더십/

    전 략

    (11점)

    소계   11 9.74 88.55
    리더십

    (8점)
    소계   8 7.13 89.13
    1. 경영층의 리더십 절대평가 3 2.79 93.00
    2. 고객 및 주민참여 절대평가 2 1.76 88.00
    3. 윤리경영 절대평가 3 2.58 86.00
    전략

    (3점)
    소계   3 2.61 87.00
    1. 미션, 비전 및 경영계획 절대평가 3 2.61 87.00
    경영시스템

    (30점)

    소계   30 27.01 90.02
    경영효율화

    (15점)
    소계   15 13.40 89.31
    1. 조직관리 절대,단계 4 3.73 93.25
    1) 조직관리(정량) 단계별평가 1 10.00 100.00
    2) 조직관리(정성) 절대평가 3 2.73 91.00
    2. 인사관리 절대평가 4 3.52 88.00
    3. 노사관리 절대평가 4 3.45 86.25
    4. 재무관리 절대평가 3 2.70 89.90
    주요사업활동

    (15점)
    소계   15 13.61 90.73
    1. 시설, 환경관리 절대평가 3 2.85 95.00
    2. 재난,안전관리 절대평가 4 3.76 94.00
    3. 공공성증진노력 절대평가 3 2.61 87.00
    4.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절대평가 2 1.72 86.00
    5. 사업다각화 노력 절대평가 3 2.67 89.00
    경영성과

    (49점)

    소계   49 44.77 91.37
    주요사업성과

    (17점)
    소계   17 16.51 97.12
    1. 사업수입 목표부여(A) 8 7.51 93.91
    2.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5.00 100.00
    3. 안전사고 발생건수 목표부여(A) 4 4.00 100.00
    경영효율성과

    (17점)
    소계   17 14.57 85.71
    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12 10.02 83.48
    2. 사업수지비율 목표부여(A) 5 4.55 91.08
    고객만족성과

    (15점)
    소계   15 13.69 91.26
    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5 13.69 91.26
    정책준수

    (9점)

    소계   9 8.63 95.85
    정책준수(9점) 1. 공기업 정책준수 단계별평가 9 8.63 95.85
    평점 합 계   99 90.14 91.05
    정성지표   40 35.75 89.37
    정량지표   59 54.40 9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