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경영 실현 및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붙임2] 고객 의견 수렴 서식으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면 고객님의 귀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응답해 주신 모든 내용은 고객서비스 개선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기간: 2022. 6. 28.(화) ~ 7. 5.(화) ○ 대상: 내·외부고객 ○ 방법: 담당자 이메일을 통한 고객 의견 접수 (이메일: kyum0228@isdc.co.kr) ○ 문의: 031-725-9398(경영기획실 고객홍보팀)
붙임1)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 붙임2) 고객 의견 수렴 서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