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공사소식  >  보도자료프린트

  • 공사의 활동사진 및 관련이미지입니다.
보도자료 글 읽기
제목하반기 직원서비스 교육 실시
작성자전산홍보작성일2014-11-21  17:01:29
문의전화031-725-9358조회수1,276
첨부자료

보도자료[2014년 하반기 직원서비스교육 시행].hwp

하반기 직원서비스 교육 실시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 신뢰회복 다짐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무성)는 친절의식 함양과 CS역량 향상을 위한‘하반기 직원 서비스 교육’을 지난 20일부터 이틀 간 탄천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교육을 진행했다. 강의는 ▲조직 소통 활성화를 위한 내 안의 힐링 코드를 깨워라!(강사 최지혜)와 ▲친절 응대 기법 친절한 당신, 행복한 고객(강사 이한나)이란 주제로 이틀에 걸쳐 총3회 실시했다.


앞서 공사는 민원 접점직원에 대해 서비스 교육과 민원응대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순차적으로 친절교육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공사는 정부3.0 소통에 방향을 맞춘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친절행정서비스 향상 종합계획과 세부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장 중심의 고객 감동 경영 ▲고객 AS제도 ▲CS리더 100인 운영 ▲고객서비스헌장 이행 점검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