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실태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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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이행실태 결과

점검개요

  • 점검일자 : 2017. 11. 28.(화)
  • 점검대상 : 고객접점대상 7개 부서 14개 사업장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헌장․서비스 이행기준」준수 여부 점검
  • 점 검 반 : 총 6명(경영기획실)

점검결과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 점수
    구 분 2015년 2016년 2017년 비 고
    전체 평균 95.31 93.30 95.59 -

총 평

  • 전년도 대비 2.29점 상승 전반적으로 우수한 수준으로 항목별로는 다음과 같음
  • 고객서비스헌장 게시 및 이행사항 준수
    • 조사대상 전 사업장에서 고객서비스헌장 및 개별이행기준 게시가 양호하나, 신규사업장의 경우 수정 보완 필요
  • 민원처리분야
    • 민원처리는 신속하게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하고 있음
  • 시설안전분야
    • 시설물 점검 및 안전보건교육에대한 법적 요구사항을 잘 준수하고 있음
  • 고객서비스 운영 분야
    • 조사 대상사업장 모두 부서별 특성 및 공사 고객서비스전략을 반영하여 고객서비스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협의체 운영은(탄천,성남운동장)원활히 운영되고 있음. 또한 체육시설의 경우 고객의 소리나무 제도를 활성화 고객불만요인을 사전 처리하며 양호하게 운영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