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 VISION "시민이 신뢰하는 1등 공기업"
-
4대전략 방향
11대 전략 과제
26개 핵심 성과지표
- 전략방향
- 대 고객만족 서비스 창조
- 전략과제
- 1. 고객 소통 및 참여 확대
- 2. 일하기 좋은 기업 만들기
- 핵심성과지표
- 1-1. 외부고객만족도향상률
- 1-2. 고객중심경영 추진
- 2-1. 인권경영추진
-
- 전략방향
- 사업추진 경영역량 결집
- 전략과제
- 3. 재정건전성 확보
- 4. 사업추진 다각화
- 5. 효율적 운영관리(디지털 서비스 강화)
- 핵심성과지표
- 3-1. 재무관리적정성
- 3-2. 수입목표달성률
- 3-3. 대행사업비절감률
- 3-4. 노동생산성
- 3-5. 재정집행
- 4-6. 사업다각화노력도
- 4-7. 자율혁신전략 수립 및 추진
- 4-8. 개발사업추진성과
- 5-1. 경영계획수립운영의적정성
- 5-2. 1인당시설관리실적
- 5-3. 전기평가지적사항이행실적
-
- 전략방향
- 스마트 조직역량 강화
- 전략과제
- 6. 공정하고 합리적인 조직체계 구축
- 7. 안전관리 역량 고도화
- 8. 친환경 선진화 실천
- 핵심성과지표
- 6-1. 조직관리적정성
- 6-2. 창의업무수행
- 6-3. 교육목표달성률
- 7-1. 시설·안전관리이행실적
- 7-2.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노력
- 8-1. 친환경경영노력
-
- 전략방향
- 지속가능 사회적책임 실현
- 전략과제
- 9. 양질의 일자리 확대
- 10. 지역사회 상생발전
- 11. 공정사회 구현 노력
- 핵심성과지표
- 9-1. 직원건강증진
- 9-2. 불필요한근무감축노력
- 10-1. 사회공헌활동률
- 10-2. 공공성증진노력
- 11-1. 윤리경영시스템개선노력
- 11-2. 윤리경영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