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결과 : "나"등급(89.09점)
평점표
평가지표 | 평가방법 | 배점 | 득점 | 평점 | ||
---|---|---|---|---|---|---|
1. 리더십/전략 (4점) |
소계 | 4 | 3.70 | 92.50 | ||
1-1. 리더십(2점) | 소계 | 2 | 1.84 | 92.00 | ||
1-1-1. 경영층의 리더십 | 정성 | 2 | 1.84 | 92.00 | ||
1-2. 전략(2점) | 소계 | 2 | 1.86 | 93.00 | ||
1-2-1. 미션·비전 및 경영계획 | 정성 | 2 | 1.86 | 93.00 | ||
2. 경영시스템 (9점) |
소계 | 9 | 7.46 | 82.89 | ||
2-1. 경영효율화(9점) | 소계 | 9 | 7.46 | 82.89 | ||
2-1-1. 조직관리 | 혼합 | 3 | 2.67 | 89.00 | ||
2-1-2. 인사관리 | 정성 | 4 | 2.90 | 72.50 | ||
2-1-3. 재무관리 | 정성 | 2 | 1.89 | 94.50 | ||
3. 경영성과 (45점) |
소계 | 45 | 40.52 | 90.04 | ||
3-1. 주요사업(18점) | 소계 | 18 | 16.55 | 91.94 | ||
3-1-1. 사업수입 | 정량 | 7 | 5.88 | 84.02 | ||
3-1-2. 1인당 시설관리실적 | 정량 | 5 | 5.00 | 100.00 | ||
3-1-3. 안전사고 발생건수 | 정량 | 4 | 3.79 | 94.70 | ||
3-1-4. 사업다각화 노력 | 정성 | 2 | 1.88 | 94.00 | ||
3-2. 경영효율성과(17점) | 소계 | 17 | 14.67 | 86.29 | ||
3-2-1. 대행사업비절감률 | 정량 | 12 | 10.43 | 86.92 | ||
3-2-2. 사업수지비율 | 정량 | 5 | 4.24 | 84.81 | ||
3-3. 고객만족성과(10점) | 소계 | 10 | 9.30 | 92.97 | ||
3-3-1. 고객만족도 | 정량 | 10 | 9.30 | 92.97 | ||
4. 사회적 가치 (36점) |
소계 | 36 | 32.35 | 89.86 | ||
4-1. 일자리 확대(10점) | 소계 | 10 | 9.04 | 90.40 | ||
4-1-1. 일자리 창출 | 혼합 | 5 | 4.72 | 94.40 | ||
4-1-2. 일자리 질 개선 | 혼합 | 5 | 4.32 | 86.40 | ||
4-2. 사회적 책임(23점) | 소계 | 23 | 20.64 | 89.74 | ||
4-2-1. 고객 및 주민참여 | 정성 | 3 | 2.78 | 92.67 | ||
4-2-2. 윤리경영 | 정성 | 3 | 2.10 | 70.00 | ||
4-2-3. 노사상생 | 정성 | 3 | 2.53 | 84.33 | ||
4-2-4. 시설·안전관리 | 정성 | 5 | 4.65 | 93.00 | ||
4-2-5. 지역사회 공헌활동 | 혼합 | 4 | 3.85 | 96.25 | ||
4-2-6. 사회적 약자배려 | 혼합 | 3 | 2.92 | 97.33 | ||
4-2-7. 친환경 경영 | 혼합 | 2 | 1.81 | 90.50 | ||
4-3. 혁신성과(3점) | 소계 | 3 | 2.67 | 89.15 | ||
4-3-1. 혁신성과 | 정량 | 3 | 2.67 | 89.15 | ||
5. 정책준수 (6점) |
소계 | 6 | 5.06 | 84.33 | ||
5. 정책준수(6점) | 5-1. 공기업정책준수 | 단계별평가 | 6 | 5.06 | 84.33 | |
평점 | 합 계 | 100 | 89.09 | 89.09 | ||
정량지표 | 60.5 | 54.75 | 90.50 | |||
정성지표 | 39.5 | 34.34 | 86.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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