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2023년도 이행실태결과

점검개요

  • 점검일자 : 2023. 12. 4.(월) ~ 12. 5.
  • 점검대상 : 고객접점대상 8개 부서 17개 사업장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및 개별이행기준 준수 여부 점검
  • 점검인원 : 총 7명(경영기획실)

점검결과

    고객만족도 이행실태 결과 평균 점수표
    구 분 2023년 2022년 2021년 비 고
    전체 평균 94.06 95.29 87.71 -

총 평

  • 2023년도 성남도시개발공사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실태 점검 결과 ‘94.06점’으로 우수한 수준의 항목은 시설물 안전 계획 수립, 안전보건교육, 재해예방 등 3개 항목 이며 양호한 수준의 항목은 잘못된 서비스 보상 등 7개 항목으로 나타남.
  • 최신 고객서비스헌장 및 이행표준 게시, 주변정리정돈, 명찰패용은 부서 자체 점검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항목별로는 다음과 같음.
  • 고객서비스헌장 게시 및 이행사항 준수
    • 전 부서 양호 하나 일부 부서 개정 전 이행표준을 게시하여 개선 필요
  • VOC 관리
    • 전 부서 VOC 입력 및 분석 등 체계적 관리를 하고 있음
  • 민원처리분야
    • 대체적으로 5일 이내 답변을 잘 유지하고 있음.
  • 재해예방
    • 전 부서 재해예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 시설안전분야
    • 전 부서 시설물 안전 중장기 및 연간계획 수립을 통해 안전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음
  •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
    • 전 부서 사무실 및 주변 정리정돈을 지속 유지관리하고 있음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