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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새울국민체육센터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등록, 프로그램 운영 안내
    • 센터 프로그램 이용 안내를 위한 고객상담실 인력 배치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 2회 환경정비, 화장실 위생 상태 1일 2회 점검
    • 수영장 수질 측정 결과 분기별 1회 이상 결과 공개
  • 센터 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각종 시설물 지속적인 점검 및 정비(월 1회 이상)
    • 고객안전을 위해 수영장 안전근무자 2인 이상 항시 배치

서비스 과정

  • 센터 시설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센터 시설 출입구 위치, 각 시설 등에 대한 안내표지판 설치
    • 홈페이지 온라인을 통한 센터 체육프로그램 안내
    •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 제공(장애인 탈의실, 승강기 등)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즉각적인 고객 의견수렴을 위한 오프라인 민원접수창구 마련
    • VOC 및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민원에 대한 답변 기간 준수
  • 센터 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응대 메뉴얼 구축 및 월 1회 직원 CS교육
    • 고객만족도 조사 연 1회 실시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의견수렴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 노약자 감면 등 연령대별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화장실에 비상벨을 설치하여 비상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하여 안전한 체육시설 이용 환경 제공
  • 센터 시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다양한 시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수료제 운영으로 공정하게 운영
    •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의 고객 의견수렴 창구 운영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 청취를 위한 고객의 소리나무 운영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체육시설 운영

사회적 만족

  •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환경 제공
    • 깨끗한 체계적인 체육시설 유지를 위한 지속적 관리ㆍ운영
  • 프로그램 접수 및 시설 운영 등 체육시설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체육시설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시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공정하게 관리ㆍ운영
  • 고객 의견을 경영계획에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체육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주민)참여위원회 추진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

고객협조사항

  • 차량을 소유하고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이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시설물은 공공시설이므로 깨끗이 사용하시고 타인에게 불쾌감을주거나 운동에 방해되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시설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하셔야 하며,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