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미션 및 전략체계

하단에 숨김글 참조
미션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과 시민의 복리증진 기여
비전
공정과 상식의 시민 중심 최우수 공기업
서브비전
정주인구 100만 도시 실현을 위한 기관으로 변모
핵심가치
청렴, 안전, 소통, 효율

전략방향

  • 공정과 원칙으로 신뢰회복
  • 소통과 공감의 열린 경영환경
  • 4차산업혁명 기반의 효율적 조직 운영
  • ESG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 사회적책임 실현

전략목표

  •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 고객만족도 점수 외부 90점, 내부 80점
  •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 ESG경영체계 고도화

전략과제

  • 반부패 대응 전사적 청렴체계 구축
  • 투명한 조직문화 및 공정사회 구현
  • 법과 원칙에 따른 안전문화 정착
  • 선제적 민원 대응 및 능동적 갈등 관리
  • 소통과 화합의 즐거운 직장 만들기
  • 시민의 경영참여 고도화
  •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효율화
  • ERP 활용 재무관리 시스템 확립
  • AI 및 디지털기반 인력운영 효율화
  • 에너지효율 향상 및 친환경 경영 확대
  • 지역사회 발전 기여 및 동반성장
  • 이사회 및 경영진의 책임경영 강화

미래상 정립

하단에 숨김글 참조

성남도시개발공사 미래상

공정과 상식의 시민중심 최우수 공기업

  •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 청렴도 평가 1등급 유지
  • 흑자경영 유지
  • 중대재해 0건
  • 7대 비위행위 0건
  • Best-HRD 직무전문가 연간 30명 육성
  • 고객만족도 외부 90, 내부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