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고객서비스헌장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친절, 소통, 청렴, 안전」을 과제로 삼아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며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사가 되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을 밝은 미소로 맞이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들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우리는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시설물 정기점검 및 친환경 시설 개선으로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스스로 점검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실천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겠습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