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인터넷을 통하여 방문하시는 경우
전화응대자세
시설물 유지관리
재난관리
민원사항 또는 건의사항은 접수 후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로 처리결과를 유선 및 서면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 유선, 우편, 팩스, 인터넷 등을 이용한 민원)
업무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5일 간격으로 중간 처리상황을 유선,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업장별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하여 접수 후 5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분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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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팩스 | 전화 : 031-725-9397 ~ 8 / 팩스 : 031-725-9499 |
우 편 | 우) 13495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 5층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기획실 |
인터넷 | www.isdc.co.kr (고객의소리) |
불친절 및 불편사항에 대하여는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으며, 고객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행정서비스 처리로 고객불편 방문접수 시 : 5천원권 상품권 보상
공사 및 사업장 홈페이지 정보오류 지적 시 : 5천원권 상품권 보상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고객홍보팀
전화 : 031-725-9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