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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업본부

서비스 환경

  • 고객의 편의성 증대 등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개발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 구도심과 신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고객(수요자) 중심 개발에 앞장
    • 주거안정을 실현하는 주택사업 추진
    •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지역 고유자산을 활용한 지역 특화 재생 등을 위해 노력
  • 쾌적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한 개발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 쾌적하고 환경 친화적 개발을 위해 예정지역 및 주변현황을 고려하여 토지이용계획 수립 및 친환경적인 개발사업 진행
    •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제영향평가 시 법적 기준·절차 준수
  •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건설공사에 사용되는 자재는 관계 시방서 등에 의한 품질기준에 적합한 자재 사용을 위해 관리, 감독에 만전
    • 부실공사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공종 단계별 시공확인제도, 현장 품질점검 및 책임감리 점검 등을 통한 지속적인 확인점검 실시

서비스 과정

  • 고객들의 서비스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입주 전 사전점검을 위하여 입주예정 고객께서 입주 30일전까지 직접 방문하여 사전점검 할 수 있도록 준비
    • 하자처리는 관리사무소 또는 하자보수 의무자가 지정 기일 내에 보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설계에 최대한 반영 및 구현
    • 공급절차 간소화를 위하여 분양신청 및 계약 시 구비서류 등 공급절차에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
  •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다양한 분양정보 제공을 위하여 주택, 상가, 용지 등의 입주자 모집공고를 일간지 또는 공사 홈페이지 등 1곳 이상 게재하여 고객이 분양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

서비스 결과

  • 개발사업 추진을 통해 고객의 편익증진을 도모하겠습니다.
    • 각종 도시기반시설과 공공시설, 주거공간을 체계적으로 배치하여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거주환경 조성
    • 사업현황 등 사업변동이 발생할 경우, 즉각적인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개발사업 정보 신속 제공
    • 입주자 모집 공고문에 게시된 입주예정일 및 분양공고 일정을 준수 하여 고객 불편 최소화
  • 철저한 사업 관리로 도시개발의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사업추진에 따른 각종 법령과 이행절차를 준수하고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공정하게 사업 수행
    • 건설공사 시행 시 월1회 현장점검을 통한 품질‧안전관리, 시공업체 등 공사참여자 간의 의견수렴으로 사업현장 관리
  • 고객중심의 사업계획 수립, 추진하여 고객의 기대에 충족하겠습니다.
    • 설계부터 입주 단계까지 사업설명회, 사전방문 등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실거주자 만족에 기여
    • 고객의 소리로 접수된 민원에 대해 접수 후 5일 이내 신속하게 답변하도록 하며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

사회적 만족

  • 지역사회의 발전과 시민의 공익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공사에서 진행하는 개발사업은 사용자에게 쾌적함, 안전성, 편리성을 주고, 공익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성남시민의 생활환경 향상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
    • 개발사업본부의 임직원들은 설계의 하자 및 부실공사로 인한 구조적 문제가 없도록 관리, 감독하며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안전 진단을 통해 공익의 안전에 만전
  •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추진을 통해 고객의 만족에 앞장서겠습니다.
    • 입주자 모집 시 공고를 통해 모집 절차 및 일정을 게재하여 고객이 분양정보를 명확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 절차를 통한 입주자 모집 실시
    • 중대재해 및 부실공사의 사전 방지를 위해 공종 단계에 적합한 시공 현장품질점검 및 책임감리 점검 등을 통한 체계적인 확인점검 실시
  •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요구와 관심에 부응하는 개발사업을 이끌겠습니다.
    •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요구에 늘 귀 기울이고, 이를 최우선으로 도시개발사업 추진
    • 각 사업별 건설사업관리 및 하자처리에 대해 지속적으로 확인하며 현장품질점검 및 책임감리 점검 등을 통한 지속적인 확인점검 실시

고객협조사항

    • 고객께서 주시는 의견은 공사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으므로 잘못 된점에 대해서는 반드시 지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 담당자를 만나시려면 미리 전화로 시간을 정하여 예약하시면 담당자가 출장시간 등을 조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실명으로 제출해주시고, 성명,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익명, 가명 등으로 접수된 민원은 회신이 불가능합니다.
    • 부정부패 방지를 위해 업무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불법이므로 청렴한 풍토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개발사업1처 Tel : 031-725-9347 / Fax : 0303-0942-9349

    • 개발사업2처 Tel : 031-725-9337 / Fax : 031-725-9329

    • 개발사업3처 Tel : 031-725-9322 / Fax : 0303-0942-9329

    우 편

    • 우) 13495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 개발사업본부

    홈페이지

    www.isdc.co.kr(고객의 소리)

    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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