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공영차고지

서비스 환경

  • 편리한 시설물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 보수 일정 사전 공지를 통한 고객 이용 불편 최소화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환경정비, 편의시설 위생 상태 점검을 통한 쾌적한 시스템 구축
    • 세차로 발생하는 오·폐수의 법적 기준을 준수하여 쾌적한 환경 유지
  • 공영차고지 내·외부 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관리 연간계획 수립 고객의 안전 문제 신속 처리 대응
    • 시설물 안전 점검을 통한 고객 안심 차고지 시설 제공
    • 전기시설 및 소방시설 정기점검 실시(월 1회)

서비스 과정

  • 공영차고지 내·외부 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공영차고지 내 시설물 안내표지판 설치
  • 고객에게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공영차고지 내 시설물 안내표지판 설치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다양한 채널(방문, 전화, 팩스, 홈페이지)를 통한 불편사항 개선
    • 고객 민원 답변 기간 준수(단, 사실관계 확인은 수일 소요)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주기적인 시설물 상태 점검 보수·개선
  • 공영차고지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차고지 순찰을 통한 부정 주차 방지 계도 (장애인주차면, 입주사 종일 주차구역 위반 등)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 의견 및 개선사항은 열린 마음으로 청취

사회적 만족

  • 공영차고지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영차고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신속한 업무 처리
  • 공영차고지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공영차고지 운영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고객의 의견은 섬김 경영 실천을 통해 사업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입주업체 운영협의회를 구성 의견수렴 및 개선사항 반영

고객협조사항

    • 샤워시설, 화장실, 휴게시설 등의 이용은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의 차량 및 각종 시설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 운행해주시고, 사고 발생시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사회적 약자를 위한 주차면(장애인주차면)에 일반차량 주차는 지양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적발시 회사 통보 등 행정조치)
    • 쾌적한 공영차고지가 될 수 있도록 아래 사항을 협조 바랍니다.
      • 차고지 내 음주,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적발시 회사 통보 등 행정조치)
      • 실내 및 베란다 흡연, 인화성물질 실내 보관 절대 금지
        (적발 시 회사 통보 등 행정조치)
      • 각종 시설물 파손행위 금지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 031-755-1005 / 팩스 : 031-755-1053

    우편

    우) 13446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 41 성남시공영차고지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