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버스승강장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속한 민원처리로 버스승강장 이용 고객 불편 최소화
    • 버스승강장 시설물 관리 및 노선 안내도 상시 정비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연2회 이상 봄맞이, 가을맞이 등 시설물 환경정비 실시
    • 버스승강장 내 상시 불법 광고물 제거로 쾌적한 이용환경 제공
    • 버스승강장 파손 시 즉시 보수 및 보수 지연 시 사유 공지
  • 버스승강장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해빙기, 우기, 동절기 등 버스승강장 내 위험요소를 사전 점검하여 안전사고 예방
    • 안전사고 발생 시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비상체계 구축

서비스 과정

  • 버스승강장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불법 광고물 제거 및 물청소 등을 통한 시인성 개선
  • 버스승강장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이용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자체 친절 교육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환경정비반을 편성하여 상시 청소 등 쾌적한 환경 제공
    • 버스노선도 정비 관련 전담 직원 배치로 변경 사항 즉시 처리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노후 시설 보수 및 파손 사항 즉시 처리로 안전사고 예방
    • 버스노선도 불일치 상시 점검 및 교체를 통한 이용 불편 해소
  • 버스승강장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유관기관 협력을 통한 버스노선도 변경 사항 상시 모니터링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온열의자 등 편의 시설 개선
    • 연2회 이상 살수 청소를 통한 청결 관리 극대화

사회적 만족

  • 버스승강장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버스 이용 시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고객 불편 최소화
    • 주기적인 시설물 관리를 통한 쾌적한 이용 환경 제공
    • 버스승강장 불법광고물 제거를 통한 도시미관 저해 방지
  • 버스승강장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시설보수 및 개선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공사 및 물품 구입 시 업체 단가 비교를 통한 공정성 유지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버스 승강장을 운영하겠습니다.
    • 불편 민원사항 의견 수렴 및 시민 제안 사업, 운영계획 적극 반영

고객협조사항

  • 버스승강장 시설 파손 또는 버스 노선 안내 불일치 등의 경우 바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승강장 이용시 항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타인을 배려 하는 마음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승강장 내 불법 광고물 부착 금지, 시설물 파손 행위 금지 등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031-725-9469 / 팩스: 031-710-3880

    우편

    • 우) 1349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야탑동), 탄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야구장 1층) 교통정보팀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n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