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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터널)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내 교통상황 24시간 모니터링
    • 기상특보 발령 시 비상근무체계 가동으로 고객불편 최소화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1회 이상 환경정비 및 낙하물 등 수시 제거
    • 해빙기, 우기, 동절기 등 사전점검을 통한 쾌적한 시설상태 유지
  • 지하차도(터널)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월1회 직원 안전교육을 통한 안전의식 제고
    • 월1회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 등을 통한 시설물 유지 보수 강화
    • 연1회 이상, 유관기관 합동소방훈련을 통한 응급상황 대처능력 배양

서비스 과정

  • 지하차도(터널)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진ㆍ출입로 등 안내표지 이상 유ㆍ무 상시 점검
    • 지하차도(터널) 내 비상출입구 등 안전시설에 대한 안내표지 설치
  • 지하차도(터널)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자체 친절 교육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24시간 운영체제 구축으로 사고 등 민원사항 상시 처리
    • 지하차도(터널) 내 사고 및 고장차량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로 2차사고 방지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안전성 확보를 위한 성능개선사업 실시
    • 지하차도(터널) 쾌적성 유지를 위한 주기적인 세척 작업 실시
  • 지하차도(터널)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내 LED 조명등 교체 등 조도 향상으로 주행환경 개선
    • 지하차도(터널) 내 각종 안내표지 및 표시등 세척으로 시인성 개선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유관기관 협력으로 점검을 통한 재해원인을 제거하여 사고예방 및 안전성 확보
    • 비상상황 발생 시 사고처리 및 교통정체 등 신속한 사전 정보 제공 및 표출

사회적 만족

  • 지하차도(터널)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위험요인 사전 제거를 통한 신속한 차량통행과 안전한 주행 환경 제공
  • 지하차도(터널)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내 긴급상황 발생 시 모두의 안전을 위한 신속한 처리
    • 지하차도(터널) 시설보수 및 개선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지하차도 (터널)를 운영하겠습니다.
    • 지하차도(터널) 이용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한 서비스 질 향상 노력

고객협조사항

  • 고객여러분께서는 지정된 주차지역(주차장) 외 주차시 과태료 부과 및 견인조치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주차구역(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차도(터널) 내 위험 상황을 목격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상황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차도(터널) 주행 시 안전거리 확보 및 규정 속도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차도(터널)에 담배꽁초 등 쓰레기를 투기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차도(터널) 내에서는 차선변경을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안내사항
    전화, 팩스

    • Tel : 031-721-1841 / Fax : 031-721-0016

    우편

    • 우) 13448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분당내곡로 301(사송동) 시설관리처 도로시설팀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n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