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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골 주민의 쉼터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건물 내·외부 노후 사인물 정비 및 동선 등 안내 표지판 설치
    • 시설 이용객이 많은 토, 일, 공휴일 연중 운영(명절, 휴장일 제외)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1회 이상 환경 정비, 연 5회 이상 소독을 실시하여 이용고객에 대한 쾌적한 시설환경 제공
    • 보통골 주민의 쉼터내 실내온도를 에너지관리공단 권장온도 유지
      (동절기 : 18℃∼20℃, 하절기 : 26℃∼28℃)
  • 보통골 주민의 쉼터 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 정기점검 매월 1회 및 수시 점검을 통한 시설물 유지 보수 강화
    • 화재 대비 간이소화용구(투척용 소화기) 비치
    • 소방시설 옥내 소화전에 말하는 소화전 음성키트 설치
    • 연 1회 이상 자체 소방훈련 실시
    • 연 1회 이상 전기설비 안전진단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
    • 시기별(해빙기,우기 등) 적절한 안전점검을 통한 시설물 내구연한 증대

서비스 과정

  • 보통골 주민의 쉼터 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 소통창구 운영을 통한 주민과의 소통 및 효율적 업무 처리
    •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체계적인 친절교육 및 고객응대 교육 실시
    • 매월 1회 정기적인 친절 교육 및 고객응대 교육 실시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법정 처리기한(일반 상담 7일, 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3일이내 건의사항은 5일 이내 답변 처리
    • 신속한 민원처리 실시로 이용고객의 불편사항 최소화

서비스 결과

  • 보통골 주민의 쉼터 시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매년 시설물 종합 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으로 시설물 관리
    • 안전한 시설환경 조성 및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통한 만족도 향상
    • 탁구교실 운영을 통한 주민 화합 및 건강 증진
    • 주민협의체와 주기적인 회의를 실시하여 소통 강화 및 신뢰성 제고

사회적 만족

  •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습니다.
    • 연 6회 이상, 1인당 봉사활동 시간 31시간 이상 실천
  • 사회적 약자를 위한 시설 환경 제공 및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

고객협조사항

  • 주민의 쉼터는 지역 주민모두가 이용하는 시설입니다. 타인을 배려 하는 마음으로 화장실, 독서실, 놀이터 등 공공시설을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독서실 등에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독서실 실내공간은 금연구역이오니 반드시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운영시간표
    구 분 운영시간
    평일

    • 09:00 ∼ 22:00

    토요일

    • 09:00 ∼ 18:00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 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031-741-9601 / 팩스: 031-741-9604

    홈페이지

    • 성남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 :http://www.isdc.co.kr(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