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거주자전용주차장

서비스 환경

  • 거주자전용주차장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시설이용물을 설치하겠습니다.
    • 주차장시설 출입구 위치, 편의시설 등에 대한 안내표지판 설치
    • 주차장 이용 관련 고객 협조사항 게시
  •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물을 제공하겠습니다.
    • 상시 순찰과 2주일에 1회 이상 주차장 청소를 실시하여 고객님께 청결한 주차공간 제공
    • 년 4회 분기별 1회 거주자전용주차장에 대한 대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주차환경제공 및 편의성 제고
  • 거주자전용주차장 시설물 점검 등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차장 해빙기, 우기, 동절기 등 계절적 점검 및 취약지역에 대한 상시 및 집중점검을 통해 항시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

서비스 과정

  • 친절하고 따뜻하게 민원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부서별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및 월1회 직원 CS교육 실시
    • 전산화된 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자 월정기 요금을 사전에 안내 및 금전 착오 방지, 월정기 요금 고지서를 정확한 주소로 발송
    • 담당직원은 거주자전용주차 신청 및 접수를 위한 고객 내방 시 친절한 자세로 안내 및 신속·정확한 민원 응대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 발생 시 즉시 상황 현황 파악
    • 고객의 불편사항 의견에 대해 3일 이내 처리 및 결과 전달

서비스 결과

  • 거주자전용주차장 계약 및 수납에 청렴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거주자전용주차장 계약인의 월정기 주차요금납부에 불편함이 없도록 납부고지서를 정확한 주소지로 발송 및 수납
    • 전통시장 이용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저공해차량, 임산부 등 다양한 주차요금 할인 제공
    • 주차요금 납부 방법을 다양화하여 납부 착오방지와 고객의 편의증진과 투명한 주차장 운영
  • 거주자전용주차장 시설물 이용과 관련하여 편의시설을 개선하겠습니다.
    • 노후한 안전표지판 등은 즉각 교체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제거
    • 경사진 주차장은 차량고임목을 비치하여 안전한 주차환경을 조성
  • 부정주차 단속 신고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거주자전용주차 지정 주차구획 내에 시설물 (이용안내표지판, 주차구획, 주차구획선 등)을 정리하여 미계약 (미지정) 차량의 무단주차 (부정 주차) 방지
    • 주1회 이상 상습 부정주차 단속을 실시하여 고객 불편사항 해소

사회적 만족

  • 공영주차장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2년주기 월정기 추첨 등을 시행하여 누구에게나 공정한 주차장 이용 기회 부여
    • 거주자전용주차장 월정기 대기자 관리에 부정이 없도록 노력
  • 고객의 의견를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거주자 전용주차장 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 유선 및 홈페이지로 요구하는 고객 불편사항을 적극 수용
    • 연 1회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관리운영에 적극 반영

고객협조사항

  • 거주자전용주차장은 주차관리원이 상주하지 않는 주차장으로 모든 고객 님께서는 안전하고 쾌적한 거주자전용주차장을 위하여 1차적으로 주차장내 청결유지와 주차료 납부기간 준수, 변경사항 알림, 지정된 주차 구획 임의 승계 금지 등 솔선수범하여 실천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파손, 훼손된 시설물에 대해 즉시 알려주셔서 안전사고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연락처 (전화번호, 주소) 변경 시 변경된 사항에 대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거주자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여러분께서는 지정된 주차구획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미 지정차량에 대하여는 견인 또는 가산금 부과 되오니 주차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주소지로 발송된 가산금 납부고지서의 납부기한을 초과하시면 2차고지, 3차고지 납기 후 압류되오니 납부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친절하고 성실하게 근무하는 직원에 대하여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고객의 불만ㆍ불편사항이나 서비스 개선사항이 요하는 사항은 방문, 전화, 팩스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 주차장 계약 : 031-725-9441∼2

    • 주차장 관리 : 031-725-9443∼4

    • 민원담당 : 031-725-9449

    • 가산금 담당 : 031-725-9426

    • 견인요청 : 031)752-9783∼4

    팩스

    • 031-754-3108

    우 편

    • 거주자전용주차장 : 우) 13378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성남동)

    홈페이지

    http://www.isdc.co.kr(성남도시개발공사)

    http://park.isdc.co.kr(통합주차정보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