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양지동사복합건물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친절 안내 약속
    • 관리사무소 전담 직원 배치를 통한 고객 불편 최소화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연4회 이상 시설물 환경정비 및 방역ㆍ소독 실시
    • 주기적인 환경정비를 통한 청결한 시설물 상태 유지
  • 양지동복합건물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일3회 이상 시설물 점검 등 순찰
    • 시설물 상시 점검을 통한 파손 및 노후 상태 점검

서비스 과정

  • 양지동복합건물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양지동복합건물 운영시간 내 안내 및 관리 인력 배치
    • 이용 안내 표지 부착 등 상시 정비를 통한 시인성 개선
  • 양지동복합건물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양지동복합건물 이용 고객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일일 직원 조회를 활용한 상시 서비스 교육 실시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양지동복합건물 이용 관련 민원 발생 시, 신속한 처리 지원
    • 일일 직원 조회를 활용한 민원 발생 및 처리 상황 관리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양지동복합건물 관리 직원 배치 및 교육으로 고객 응대 서비스 개선
  • 양지동복합건물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일4회 이상, 상시 점검 및 청소로 청결한 시설물 유지ㆍ관리
    • 주3회 이상, 시설물 정비를 통한 시설물 안전성 확보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양지동사복합건물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주 수요일, 환경정비의 날 운영으로 집중적인 관리 서비스 제공
  • 양지동사복합건물 관리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양지동사복합건물 관리ㆍ운영 등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공사 및 물품 구입 시 관내 업체 단가 비교를 통한 공정성 유지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양지동 복합건물을 운영하겠습니다.
    • 이용 중 불편사항 및 문의사항 등 발생 시 친절한 자세로 답변

고객협조사항

  •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시설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광고물을 부착하거나 시설물을 파손ㆍ훼손하는 등 공공질서를 저해하는 행위를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파손 또는 노후로 이용이 불편하신 경우 관리사무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