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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고객 접점 서비스 태도 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2. 7. 10.(일) ~ 7. 31.(일)
  • 조사대상 : 고객접점 운영시설
  • 조사방법 : 가상 시나리오를 이용한 가상고객 현장모니터링
  • 조사내용 : 서비스이미지, 맞이단계 등 4개분야 8개 지표
  • 조사표본수 : 93표본

모니터링

  • 2021년도 모니터링 결과
    구분 서비스이미지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총점
    2022년 97.63점 91.29점 94.93점 90.22점 94.00점
    2021년 96.31점 91.82점 92.15점 92.67점 93.11점

총평

  • 2022년 성남도시개발공사 서비스접점직원의 친절도 결과는 94.00점으로 우수한 수준으로 조사됨.
  • 차원별 결과 비교 시 〔서비스이미지〕 〉 〔응대단계〕 〉 〔맞이단계〕 〉 〔마무리단계〕 순으로 나타남.
  • 전년도와 비교하여 〔서비스이미지〕, 〔응대단계〕 차원은 향상되었지만 〔맞이단계〕 와 〔마무리단계〕는 하락한 것으로 나타남으로 이에 대한 개선 노력이 필요.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